메뉴 건너뛰기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 옥정

언론기사

양주 옥정 라피아노 스위첸 1800-1390 분양가 모델하우스 주소 위치
“부산 북구 시민들이 기다려온 아파트” 호평 잇따라

 

에코프리미엄과 더블역세권이라는 최적의 입지 조건으로 기대를 모았던 구포 쌍용 리버뷰가 오늘(30일) 주택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에 나섰다.

지속되는 집값 상승과 로또에 견줄 만큼 과열 양상을 띠고 있는 청약 열풍에 지역주택조합으로 눈을 돌린 실수요자들은 견본주택을 꼼꼼히 둘러보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구포강변뷰 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 관계자는 “모든 인프라가 잘 갖춰진 도심이면서도 자연환경이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하다는 평가가 많다”며 “상대적으로 노후화된 부산 북구에 건축되는 새 아파트인 만큼 다수의 북구 주민들이 기대감을 갖고 홍보관을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단지 10분 거리에는 낙동강 둔치공원, 대저생태공원, 포시즌파크화명, 백양산, 금정산 등이 위치해 도심 한가운데서 숲세권의 청정환경을 만끽할 수 있으며 지하철 3호선 구포역과 2·3호선 더블라인 덕천역, KTX 구포역까지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자랑한다.

400년 전통의 구포시장과 구포만세거리는 부산을 넘어 울산, 경남 지역에서도 즐겨 찾는 명소로 각종 갤러리와 체험공간, 브루어리펍 등이 흥미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사업지는 부산광역시 북구 구포동 500번지 일원이며 공동주택,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이 지하 6층~지상 38층 규모로 들어서게 된다. 공동주택 360세대, 오피스텔 세대수 132실이다.
 
 
한편 구포 쌍용 리버뷰는 부산 내에서 굵직한 시공실적을 자랑하는 쌍용건설이 시공 예정이다. 더 플래티넘 브랜드로 명실상부 1군 시공사의 입지를 다져온 쌍용건설은 ‘쌍용 더플래티넘 사직아시아드’, ‘쌍용 더플래티넘 거제아시아드’에 이어 또 한번 구포에서 주거 명작을 완성한다는 포부다.

또한 쌍용 더플래티넘 거제아시아드를 성공적으로 공급한 업무대행사의 용역사들이 다시 모여 추진한다는 점에서 사업 안정성 면에서도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라피아노 스위첸 옥정 양주 타운하우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