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 옥정

언론기사

양주 옥정 라피아노 스위첸 1800-1390 분양가 모델하우스 주소 위치

서울에서도 대규모를 자랑하는 올림픽공원부터 석촌호수, 송파방이공원을 비롯해 방이동 먹자골목이 모두 근거리인데다 현재 개발이 가속화된 잠실관광특구에 속해 향후 휴식과 문화 인프라가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여기에 오피스텔을 중심으로 서울 전역으로 발 빠르게 이동하는 지하철역이 밀집해있다.

 

걸어서 5분 거리에 지하철 8호선 몽촌토성역, 9호선 한성백제역이 위치하며 지하철 2·8호선 잠실역, 잠실역환승센터를 비롯해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수도권제1외곽순환도로, SRT 수서역 등 쾌속 광역 교통망을 갖췄다.

 

잠실 리버리치 오피스텔은 지하1층~ 지상17층, 5개 타입의 전용 면적 27.41m²~ 42.09m², 150실 규모로 조성된다. 특히, 고급 호텔에서 머무는 것과 같은 설계와 자재를 적용했다고 한다.

 

분양 관계자는 “소형가구가 선호하는 1.5룸 2Bay, 2룸 3Bay 구조의 오피스텔은 모든 세대에 걸쳐 품질, 안전성에서 우수함을 인정받은 주거 시스템을 갖췄다.”며 “삼성 홈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스마트한 생활이 가능하고, 주방 수전부터 거실 강마루까지 각 공간은 고급 자재로 마감한다. 여기에 캐스캐이드 개별난방으로 보일러실이 없어 내부 공간활용도가 높다.”고 말했다.

 

이어 “사업지 주변은 한미약품·롯데월드타워·삼성SDS·아산병원 등 대기업 사옥들이 밀집해, 방이동에만 4300여개 기업체에 3만3000여 명이 근무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며 “여기에 강남구 삼성동, 송파구 잠실동 일대에 국제교류복합지구 개발로 2025년이면 국제업무 및 MICE 핵심공간으로서 거듭날 전망”이라며 “지난해 5월에는 삼성동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가 착공했고, 영동대로 복합환승센터도 올 상반기 착공을 목표로 진행되는 등 서울 잠실마이스(MICE, 회의·관광·전시·이벤트) 복합단지 개발에 가속도가 붙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잠실 리버리치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송파구에 마련된 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잠실 리버리치 조감도.png

 

라피아노 스위첸 옥정 양주 타운하우스
위로